바로 결제
서비스 이용요금이 미납되면 사용자의 서비스가 정지되거나 해지된다.
서비스 정지와 해지에 관련된 도움문서는 '서비스 정지' , '서비스 해지' 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용자는 서비스 정지나 해지 상태 (14일 이전) 까지는 관리 콘솔 화면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 결제 할 수 있다.
∗ 서비스 정지 상태에서는 모든 서비스가 자동 복구되지만 해지상태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바로 결제하기 경로
관리콘솔 (console.iwinv.kr) - 내 정보 관리 - 결제정보 - 청구 및 결제 내역 |
[사용자의 서비스가 미납이 된 상태면 ' 선결제된 상품 관리, 카트 정보 수정, 결제 내역 확인 ' 을 제외한 메뉴는 이용 할 수 없다]
바로 결제하기를 시도하기 전에 신용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결제가 안되는것이 많으므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신용카드 등록은 '신용카드 관리' 를 클릭하면 문서를 참고할 수 있다.
∗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등록하였다면 위 화면에서 '미납요금 (2,800원)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출력된다.
NOTE
1. 체크카드 및 직불카드는 결제가 되지 않는다. 2. 만약 서비스 정지 상태에서 계속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자의 다른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결제를 재시도 하는것이 문제 해결이 빠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