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요금 확인 & 결제

바로 결제

 

서비스 이용요금이 미납되면 사용자의 서비스가 정지되거나 해지된다.

서비스 정지와 해지에 관련된 도움문서는 '서비스 정지' , '서비스 해지' 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용자는 탈퇴 전 까지는 관리 콘솔 화면에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 결제 할 수 있다.

 

∗ 서비스 정지 상태에서는 모든 서비스가 자동 복구되지만 해지상태에서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유의해야 한다.

 

 

 

 

바로 결제하기 경로 

관리콘솔 (console.iwinv.kr) - 내 정보 관리 - 결제정보 - 청구 및 결제 내역

바로가기 : https://console.iwinv.kr/bill/list.html

nocost1 

[사용자의 서비스가 미납이 된 상태면 ' 선결제된 상품 관리, 카트 정보 수정, 결제 내역 확인 ' 을 제외한 메뉴는 이용 할 수 없다]

 

 

 

바로 결제하기를 시도하기 전에 신용카드에 문제가 있어서 결제가 안되는것이 많으므로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한다.

 

신용카드 등록은 '신용카드 관리' 를 클릭하면 문서를 참고할 수 있다.

 

 

 

∗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 등록하였다면 위 화면에서 '미납요금 (2,800원)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었다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출력된다.

nocost2

 

 

 

NOTE

1. 선불카드나 해외카드는 결제가 되지 않는다.

2. 만약 서비스 정지 상태에서 계속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자의 다른 신용카드를 등록하여 결제를 재시도 하는것이 문제 해결이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