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요금 정책
서비스 요금 정책
우리 서비스의 요금 정책 설계의 기본 컨셉은 청구 방식 간소화로 인한 비용 절감, 수익자 부담의 원칙, 그로 인하여 절감한만큼 고객에게 저렴한 이용 요금으로 보답함을 목표로 합니다.
1. 후불제 신용카드 자동 결제
회원 가입시 등록한 신용카드에서 사용한 모든 서비스 요금을 합산 청구하여, 매월 1일 자동결제 됩니다. 계좌이체로 호스팅 이용료를 납부 못해서 서버가 정지되는 일은 없습니다.
신용카드가 등록이 되면, 신청 후 결제 없이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다음달 지정 결제일에 후불로 정산하시면 됩니다.
- 신용 카드를 등록 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합니다. - 자동 결제가 불가능한 카드 - 도난카드, 현금 카드 등을 등록한 경우 - 발견 즉시 서비스가 임의 정지 됩니다. - SMS 서비스는 비용 충전후 사용하는 방식으로 선결제 처리 됩니다. - 가변비트 Live&VOD 이용을 위한 WOWZA 라이선스 임대 비용은 선결제 이며 월비용만 적용됩니다. (하루를 사용하더라도 한 달 이용료가 정산되며, 선입금한 라이선스 이용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신용 카드 등록 이외의 다른 방식의 다양한 이용료 지불 방식을 원하시는 고객은 HTTP://CLOUDV.KR 서비스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
2. 기술 지원 전화 상담 비용의 청구
영업문의 및 요금 문의는 영업팀을 통해 무료로 유선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술 관련 전화상담은 유료 전화상담을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자의 수준(초급 중급 고급) 수준에 맞추어 정부에서 매년 고시하는 소프트웨어 노임 단가를 분단위로 계산하여, 전화 상담 비용을 등록된 신용 카드에 월 이용료 청구시 합산 청구합니다.
기술 문의 내용은 음성 파일로 다시 열어 볼수 있도록 파일로 제공 하며, 6개월 동안 링크가 유효 합니다.
( ※ 2019년 02월 기준 전화상담 비용은 2018년 08월 고시 된 `정부소프트웨어 노임단가(중급엔지니어 기준)` 으로 일원화/조정 되었습니다. )
cloudv.kr 전화 상담이 무료로 제공하고있으며,기술인력의 작업 비용만 유료 임을 알리오니, 업무상 유리한 서비스를 고르는 것도 또다른 선택의 방법입니다.
3. 일단위 요금 체계, 월별 병합 차감 청구 방식
타 클라우드 서비스의 경우 시간 단위 요금 체계이다 보니 기본 트래픽 혹은 기본 제공 대역 이라는 기존의 서버 호스팅 방식을 지원하지 못하여, 고객에게는 이용 비용 증가의 원인이 됩니다.
우리 서비스의 특징은 일단위 요금 체계이며, 하루 기본 전송량을 서비스로 제공하며, 그 이상 추가 사용분에 대하여 월 병합 정산을 합니다.
월별 청구시에는 일정산 금액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청구하게 됩니다. 신청한 달과 해지한 달에만 사용한 만큼만 일단위로 정산하여 다음달 정기 청구일에 후불로 청구합니다.
- 오토스케일 상품을 선택 할경우 시간(전체 VM 사용 시간 적용)단위로 정산하며, 일 7G 기본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오토스케일 서비스의 특징상 부하가 발생하는 짧은 시간에만 VM이 생성되었다가 문제가 해결이 되면 자동으로 생성된 VM이 삭제가 됩니다.
짧은 시간 사용했는데 하루치를 정산하게 되면 고객에게 너무 큰 부담이 되기에 시간 단위로 요금 을 정산하여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여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