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방화벽 [ WAPPLES Cloud ]

웹방화벽 기술지원 및 장애처리 접수방법

본 이용가이드는 “WAPPLES 방화벽” 이용시 발생할 수 있는 기술지원 요청 또는 장애조치 지원방법을 안내하기 위하여 제공되는 문서 입니다.

 

1. IWINV 클라우드 “온라인 기술지원” 신청방법

WAPPLES 웹방화벽 서비스 이용중 기술지원 또는 장애처리와 관련된 기술지원이 필요한 경우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통해 필요한 사항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IWINV 홈페이지 로그인 후 관리콘솔 우측의 "기술지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이용약관 및 비용등에 대한 고지사항을 확인하고, 우측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이용약관 및 특약 사항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체크) 후  우측 하단의 "기술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술지원 서비스를 요청할 서비스 대상을 선택하고, 담당자를 선택합니다.

이때,  엔지니어와의 전화상담이 필요한 경우, 전화상담 요청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단, 전화상담이 진행시 기술 엔지니어와의 기술상담에 대한 전화상담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서비스 대상 선택 및 담당자 정보 등록 후 "작업항목 선택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작업을 요청할 항목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작업항목 선택 후에는 "상세 요청사항" 입력란에 기술지원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 상세히 입력하고,

작업희망 시간을 등록 후 하단의 "기술지원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신청시 위와 같이 기술지원 서비스 신청이 완료되었음이 안내되며,

우측 하단 또는 좌측 메뉴의 "온라인 기술지원 내역' 을 선택하시면, 요청한 기술지원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내역은 기술지원 요청한 과거 내역 확인이 가능하며, 처리 상태, 완료일시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기술지원 서비스 요청시 주의사항

 

 2-1) 온라인 기술지원 서비스 신청안내 사항

- 기술지원 특약사항 동의 ( 시스템관리 권한위임 및 작업비용 발생에 관한 특약사항 )

- 기술지원 신청 ( 작업항목 선택 및 상세내용 기입 )

- 요청하신 작업내용 및 진행상황은 "기술지원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전화상담이 필요한 경우 기술지원 신청시 전화상담 요청을 표기하여 주시기 바라며, 작업비용 이외에 전화상담 비용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10초당 83원)

- 기술지원 작업에 문제가 있는 경우, 작업완료 후 7일 이내에 재작업을 요청 할 수 있습니다.

- 기술지원 비용은 작업완료 후 7일이 되는 시점에 청구되며 익월 1일에 자동 결제됩니다.

 

※ 유료 기술지원 할증 비용

- 할증시간에 기술지원을 받는다면, 작업비의 50% 를 할증요금으로 추과 과금합니다.

- 할증시간 : 주중 ( 17:01 – 07:59 ), 주말, 휴일, 공휴일

 

  2-2) 기술지원 서비스 특약사항 ( 동의 必 )

※ 온라인 기술지원 신청에 대한 특약사항을 반드시 확인 후 특약사항에 동의하시기 바랍니다.

※ 중요 데이터는 반드시 백업 후 기술지원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기술지원 및 장애조치를 위하여 시스템 관리 계정(권한)을 일시적으로 (주)스마일서브에 위임합니다. 또한, 기술지원 완료 후 고객은 해당 계정(권한)에 대한 패스워드를 반드시 변경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기술지원 요청시 데이타의 망실에 대비하여 백업을 완료한 이후에 기술지원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만일 백업이 안된 상태라면 작업 신청 시 반드시 별도의 데이터 백업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작업자의 과실로 인한 데이터 망실 시, (주)스마일서브는 백업 데이터 범위 내에서 시스템을 복원하게 되며, 백업 데이터가 없는 경우 복원이 불가능하며, 이에 대하여 고객은 (주)스마일서브에 손해배상이나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4. 기술지원으로 인한 데이타 망실, 시스템의 오작동 등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회사의 책임은 작업을 위해 회원이 지불한 기술지원 비용 범위의 10배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5. 기술지원 작업에 문제가 있는 경우, 작업완료 후 7일 이내에 재작업을 요청 할 수 있으며, 그 이후에 발생한 문제점에 대해서는 (주)스마일서브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6. 기술지원 비용은 `작업비` 와 `전화상담비` 로 구성되어 청구되며, 고객은 작업완료 후 청구되는 기술지원 비용을 정해진 날짜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 작업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1. 작업자는 신청하신 작업에 대하여 최소한의 시간이내에 작업을 마치려 노력하고 있으나, 작업중의 돌발 변수로 인하여 예정 시간 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청하신 작업에 대하여, 작업 지연으로 인한 고객의 영업 손실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이에 대하여는 회사에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3. WAPPLES 웹방화벽 서비스 이용시 주의사항

1. 시스템 관리자(Root) 권한은 제공되지 않으며, 설정 및 관리를 위한 별도의 웹 매니지먼트 콘솔이 제공됩니다.

2. WAPPLES Cloud 웹방화벽은 가용영역 KR1-Z02 에서 제공됩니다. ( 추후 가용영역을 확대 제공 예정 )

3. WAPPLES Cloud 웹방화벽 신청시 안정화 기간과 함께 웹방화벽 최초 설정작업이 기술지원 접수를 통해 무상으로 지원됩니다. ( 안정화기간 최대 2주(14일간) 및 안정화 기간내 최초 설정 1회 무상지원 )

4. WAPPLES Cloud 웹 방화벽에 대한 기술지원 및 장애대응 지원은 '(주)펜타시큐리티' 를 통해 제공됩니다.

5. 업무시간외 (주말/야간/심야) 긴급 기술지원 요청시 모든작업은 유상처리됩니다.

6. 웹방화벽 설치 이전에 감염된 해킹툴 및 공격툴로 인한 공격에 대해서는책임지지 않습니다.

7. WAPPLE Cloud는 H/W Appliance 장비와 동일한 기능이 지원되지만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8. 상품별 Throughput을 초과하는 Traffic 발생시에는 과부하로 인한 웹방화벽 성능 저하 또는 서비스 중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부하시 업그레이드 권장 )

9. 웹방화벽이 위치한 가용Zone과 다른 Zone에 위치한 웹서버를 보호할 경우의 성능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10. IWINV 클라우드는 웹방화벽 솔루션을 제공할 뿐이며, 이용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배상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