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 관리
사용자의 신용카드 만료되거나 정지등의 이유로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자는 기존 카드 정보를 삭제하고 새로운 카드 정보를 입력할 수 있다.
매월 1일 IWINV 정기 자동 결제가 이뤄지므로 그 전에 미리 등록을 하거나 변경을 해 놓는것이 유리하다.
아니면 미리 몇개의 신용카드를 미리 등록해놓으면 결제가 되지 않을때 2번, 3번째 신용카드로 결제 시도를 하니 미납되어 서비스가 정지되는것을 방지 할 수 있다.
신용카드 등록시 윈도우 환경에서 PC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 그리고 등록하는 카드 명의와 동일한 명의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다.
신용카드 관리 경로
관리콘솔 (console.iwinv.kr) - 내 정보창 (오른쪽 상단) - 내 정보 관리 - 신용카드 관리 |
LG U+ 결제 프로그램에 실행되는 결제 관련 프로그램은 모두 "예" 로 하여 설치 진행하면 된다.
1. '전체 동의' 에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한다.
2. 신용카드 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법인카드인 경우 사업자 번호) 를 입력하고 다음 클릭
3. 공인인증서를 넣고 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한다.
4. 신용카드 정보와 공인인증서 정보가 일치하면 신용카드 인증 및 등록에 성공한다.
5. 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추가되었다.
6. 결재 순서를 조절할 수 있는데 왼쪽 화살표로 올리고 내릴수 있다. (결제 순서 변경후 '저장하기' 버튼을 꼭 눌러야 저장된다)
7. 신용카드 삭제는 간단하다. 오른쪽 삭제 ' X ' 표시를 누르면 바로 삭제되는데
8. 삭제후 '저장하기' 버튼을 눌러야지만 삭제가 된다.
신용카드 관리를 통해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만료된 신용카드는 삭제하고 혹시나 모를 한도초과나 이용만료 등의 상황으로
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도 있으니 1개 정도는 추가로 신용카드를 등록해두는것도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는 도움이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