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정보 변경
IWINV 서비스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가 변경되면 내 정보관리 에서 변경된 정보를 수정해야 한다.
특히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는 서비스 신청시 계정 정보와 아이디 패스워드 찾기 기능에서 패스워드가 발송되기 때문에 변경 즉시 수정을 해야 보안상 안전하다.
회원정보는 아래 경로에서 수정 할 수 있다.
관리콘솔 (console.iwinv.kr) - 내 정보창 - 내 정보 관리 - |
위 화면에서 회원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회원정보수정' 메뉴로 이동한다.
1. 비밀번호 변경 (소문자 + 대문자 + 숫자 + 특수기호 조합으로 10자 이상으로 만들고 최소 3개월에 1번 변경하는것이 안전하다)
2. 휴대전화 번호 변경 (변경되는 휴대폰번호가 사용자 본인이여야 변경 가능하다)
3. 이메일 변경 (변경하고자 하는 이메일 주소로 인증 번호를 발송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변경이 가능함)
4. 주소 변경
5. 세금계산서 변경 (기업정보 변경시 세금계산서 발행시 누락되지 않도록 바로 수정해야 한다)
6. 전화번호 / 팩스번호 (추가 입력사항)
7. 제일 중요한것은 회원정보 수정 완료후 화면 제일 아래 '수정하기' 버튼을 꼭 클릭하도록 한다.
IWINV 에서 보내는 알람이나 공지사항등이 사용자 정보가 수정 업데이트 되지 않아 알람이나 연락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용자들은 개인정보들이 변경되면 바로 업데이트를 해주는것이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는데 도움이 된다.
NOTE
IWINV 에서는 중요 개인정보가 변경되면 SMS 와 이메일 알람 발송이 이뤄지며 변경사실이 없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히스토리 기능을 통해 변경 내역을 확인하고 아이디 / 패스워드 찾기 를 통해 다시 비밀번호를 다시 변경해야 한다. |